안녕하세요. 제네리꼬 입니다. 

 

프로모션으로 인사드렸었던 Lovat Mill Exclusively for GENERICO 

 

https://blog.naver.com/ilgenerico/221616035062 

 

짧지 않은 제작 기간, 수회에 이르는 가봉을 함께해 주시는 고객님들께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오늘 보여드리는 수트는 6X1 단추 배열로 제작한 더블 수트 입니다. 

 

보통의 원단 번치북에서 만나보실 수 없는 우리만의 감성이 담긴 일반적인 네이비 원단과는 차이가 명확하며, 

평소 우리의 취향대로 힘 있는 원단으로 내구성도 뛰어나죠.

 


 

일반적인 디자인으로 많이 접하셨을 6X2 버튼의 형태가 아닌, 그 아래 단추를 잠구는 6X1 형태의 수트 입니다.

 

보다 깊은 V존 연출이 가능하고, 단추 오픈 시 라펠(카라)의 롤링이 깊게 연출되어 보다 흐르는 듯한 실루엣의 구현이 가능합니다.

 


 

한 벌의 수트로 완성했지만 재킷 단품으로도 활용하실 목적으로 아웃포켓, 더블 스티치, 오픈심 셔링 형태로 제작했고, 고객의 취향을 많이 담아낸 수트 이죠. 이 같은 디테일들이 포인트가 되어 멋있는 데일리 수트를 짓는데 초점을 맞췄죠. 

 



 

기존 제네리꼬에서 보여드린 더블 수트와는 조금은 다른 디자인. 알아봐 주신 고객님이 계실까요?

 

이번 수트는 기존보다 낮은 카라 각도, 잠그는 버튼의 밸런스의 연구까지. 고객과 함께 그려나갔던 추억이 많이 남은 한 벌입니다.

 


 

풍성한 소매의 실루엣을 위해 암홀의 위치를 높인 후 오픈심 어깨 형태에서 셔링을 추가하여 어깨를 완성했죠. 

 


 

우리가 제직한 네이비 트윌 원단은 350gms 정도의 중량감을 가지고 있으며 윤택감이 덜하고 약간의 잿빛도 가지고 있는 중간 톤의 네이비 색상입니다. 

 



 

문의는 댓글이나 제네리꼬의 매장을 통해서 유선으로 부탁드리며, 가까운 매장을 내방해주시면 편안히 모시겠습니다.

 

언제나 고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