밝은 컬러의 재킷의 활용도는 상담 시 빠지지 않고 들리는 고객의 걱정 중 하나입니다. 실은 그리 어려운 옷이 아닌데 말이죠.

 

마침 오늘은 폭스브라더스 원단으로 지은 아이보리 자켓을 소개합니다.

 

FOX BROTHERS0 (260gm) 

 

은은히 비치는 쉐도우 글렌체크가 매력적입니다. 이런 패턴은 자연광에서 빛을 발하죠.

 

디테일은 별도의 요구 사항 없이 우리 제네리꼬의 하우스 패턴으로 만들어졌습니다.

 

2버튼, 오픈심숄더, 아웃포켓, 하프라이닝의 옵션입니다.

 

Hopsack : 올 짜임이 거친 감각을 멋으로 하는 평직 트위드의 일종. 재킷이나 청바지의 소재로도 쓰인다. 

 

어떠세요? 사실 봄이나 여름에 많이 지어드리는 재킷 전용 원단은 이처럼 홉색(Hopsack)으로 직조된 원단이 많아요. 

 

매트한 조직감이라 자켓과 같이 입을 청, 울 바지와의 활용도 또한 뛰어나죠.

 

 

과한 패턴이 눈에 띈다면 입기 어려웠을 겁니다. 입기 좋은 옷이 높은 가치를 품는다고 생각합니다.

 

사진으로 보여드리듯 화이트 옥스포드 셔츠와 비슷한 소재로 지어진 넥타이로도 좋습니다. 타이 없는 셔츠 혹은 단품 니트와도 멋질 자켓이니 

 

많이 사랑해 주시길 바랍니다. 

 

 

워킹 버튼(리얼 버튼)으로 지어냄을 기본으로 하고 있어요. 단추의 개수는 취향에 따라 반영 가능하니 상담 시 안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보여드린 이 자켓은 폭스 브러더스 자켓팅이며 청담과 여의도 양 매장에 모두 준비되어 있습니다. 

 

다른 컬러의 아티클(원단)은 다섯가지 컬러가 준비되어 있으니 취향에 맞게 살펴보시길 바랍니다.


스티치와 아웃포켓 형태

 

감사합니다.